고객의 건강과 아름다운 삶을 위해 최고의 가치를 제공합니다.
‘메딕콘’이 지난 9일 송도 센트럴파크호텔에서 러시아 ‘로터스그룹’을 초청하여 ‘No Pain, Quick Effect’를 주제로 ‘2024 메딕콘 가을 심포지엄’을 개최했다.
메딕콘이 주최하고 대한미용성형레이저의학회(회장 나공찬, 이하 ‘대미레’)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는 로터스그룹 임직원 10여 명과 러시아 의사 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미레 회원 겸 메딕콘 자문의 3명(홍종욱, 윤정현, 이상수 원장)이 MFU(미세집속초음파) 시술에 대한 강연과 라이브 시연을 직접 시행했다.
특히 라이브 시연 후 이어진 질의응답 시간에는 러시아 의사들로부터 수많은 질문이 쏟아지면서 국내 여느 학회 못지않은 뜨거운 열기를 자아냈다.
로터스그룹은 모스크바를 거점으로 시장을 넓혀가고 있는 피부미용의료기기 유통사로, B2B 비즈니스를 중심으로
러시아를 비롯해 카자흐스탄, 아르메니아, 벨라루스, 키르기스스탄, 우즈베키스탄, 아제르바이잔 등
유라시아 지역에 있는 피부과, 성형외과, 뷰티 살롱, 클리닉 등이 주요 고객층이다.
메딕콘의 하동훈 대표는 “이번 심포지움을 로터스 그룹과의 파트너십 강화는 물론, 유라시아 국가 진출을 위한 발판으로 삼을 것이다”라며 수출 확대에 강한 의지를 내비쳤다.
한편, 메딕콘은 2006년에 설립된 18년 업력의 피부미용의료기기와 홈 뷰티 디바이스 개발 전문 회사로 세계 최대 화장품 그룹인 L그룹과 국내 대형 제약사 등에 뷰티 디바이스를 공급해 왔다.
또한, 세계 유명 피부학회지에 실린 SCI급 논문 3건, 기술 특허 33건 등 74개의 지식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출처 : 국제뉴스 (https://www.gukjenews.com/)